본문 바로가기
상식

손새은, 골프 선수가 이래도 돼?

by 좋은건나누자 2021.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로리라입니다. 

최근에 각종 골프 프로그램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골프도 이제 점점 대중화가 되는 것 같네요. 특히, 유현주 프로나 손새은 선수 등 연예인 못지 않은 비주얼과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 대중화를 더 이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신문기사를 보면 2030 여성분들의 골프입문이 많이 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곧 데이트를 라운딩으로 가는 경우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손새은 선수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1월 14일 부터 방영을 시작한 골벤져스에서 출연을 하고 계시죠~ 뛰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아셨던 분들은 에이핑크의 손나은 여동생으로 알고계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는 골프선수 손새은으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손새은
출처-손새은 선수 인스타그램

손새은 프로?

골프선수 손새은은 1997년 11월 10일생으로 아직 한국 LPGA 준회원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세미 프로에 멈춰있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어린 나이에 비해서 175cm의 큰 키와 탄탄한 하체로 장타를 잘 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프의 시작은 초등학교 6학년 부터 꾸준히 대회에 참가해서 2012년 서울시 협회장배 학생 골프대회 2위, 2013년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3위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활동이 뜸해졌습니다. 그러다가 '골벤져스'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손새은 선수의 행보

소속사가 YG 스포츠이기 때문에 앞으로 골프 프로그램이 늘어난다면 더 자주 다른 방송에서 얼굴을 내비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준프로에 멈춰있기 때문에 더 설득력있게 골프 방송에 출연을 하려면 프로타이틀을 따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현주 프로가 1994년 생에 2011년 프로입단을 한 것으로 보면 손새은 선수의 프로입단이 늦어지는게 골프선수로서 발전하고자하는 의지가 있는지에대한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이제 앞으로 손새은 선수의 행보를 지켜보면 연예계로 갈지 골프계로 갈지 길이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