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나이키 럭키 드로우, 안하면 손해~!

by 좋은건나누자 2021.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로리라입니다. 

나이키 럭키 드로우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에 크림이라는 어플 때문에 라플, 추첨 이런 거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나이키도 해보려고 찾아봤습니다. 

 

 

 

 

나이크 럭키 드로우 따라하기 

먼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을 합니다. 

 

출처- 나이키 홈페이지

'SNKRS'를 클릭하면 이제 발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커서를 올리면 The Draw 진행예정이라고 뜹니다. 이런 경우에는 상품에 들어가서 보이는 응모시간에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출처- 나이키 홈페이지

거의 대부분 30분 동안 진행하게 되고 당첨자는 보시다 싶이 상당히 빨리 나옵니다. 그리고 구매시간에 구매를 해주셔야지 당첨이 확정됩니다. 구매시간을 넘기면 구매가 불가능 하답니다. 

 

어떤 상품은 Coming Soon 이라고만 적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출시일에 그냥 풀리게 됩니다. 따라서 이제부터는 빨리 주문하는 사람이 가지게 됩니다. 근데 보통 1분도 안되서 상품이 매진당합니다... 간혹 프로그램을 돌리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여기서 구매하는 것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 인것 같습니다. 

 

드로우의 확률도 정말 럭키한 사람에만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부모님 휴대폰으로도 돌리는데 절대 안됩니다..ㅠㅠ

 

 

 

이런 극악의 확률이지만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보통의 신발들은 크림이나 나이키 매니아 같은 사이트에서 엄청나게 비싼 가격으로 판매가 됩니다. 신발을 살떄는 10~30사이에 구매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팔때는 그 2배를 받고 팔기 때문에 30분 투자하는게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물론 본인이 신어도 되기 때문에 어차피 구매할 신발을 정가에 주고 사면 너무나도 좋겠죠~!

 

꾸준히 시도해서 다음에 되면 당첨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